Shop Sign
Since
English Button
Tel    E-Mail    To Map    Open
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씨록
방문자 카운트
하루
710
현재
9
샵에서 못다한 이야기
 

시락 코코넛 에 더해진 '코코넛'에 관해서 태평양의 섬들에서는 순애보 사랑의 전설이 전해집니다.'시락' 보드카는 향이 농축되는 언덕의 위쪽에서 기른 포도로 만듭니다.

시락 코코넛 | 정상의 코코넛향 🍷

르프로뒤
용량 700 ml
가격 ₩58,000 현재가
상품 Le Produit | 좋은 술만 엄선하는 레스프리 L'Esprit Selectionne Uniquement les Meilleures Liqueurs Disponibles. © 레스프리
전체상품 > 보드카 > 씨록 상품정보 | 상품문의 | 상품리뷰
square 상품정보 관심등록 가격계산
2,691
상품명 씨록 코우커넛
제품명 Cîroc Coconut
가격 ₩58,000   현금/카드 무관 현재가
증류소 Euro WIne Gate
원산지 프랑스
원재료 보드카, 코코넛 추출물, 파인애플 추출향, 설탕, 정제수
알콜도수 37.5 %
용량 700 ml
상품종류 코우커넛 플레이버드 보드카
구입정보
술이야기 공유 이야기나 느낌 공유 부탁요.
1
테이스팅노트 샵장과 지인들의 주관적인 경험으로, 제조사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

투명한 색에, 약한 단맛과 코코넛 향을 느낄 수 있습니다.



© 2010 레스프리 드 분당 (www.lesprit.kr) 영리 목적 이용 및 수정 금지

보드카의 맛 ⇅

서빙방법 코코넛향 보드카는 파인애플, 망고 등의 열대 과일 주스와 섞어 드시면 맛있습니다.

여기에, 새콤한 맛을 조금 더해도 좋은데, 라임 등의 주스를 약간 더하거나, 칼린스 등의 소다수로 희석해 드셔도 맛있습니다.

© 2010 레스프리 드 분당 (www.lesprit.kr) 영리 목적 이용 및 수정 금지

보드카 서빙 ⇅

상품설명 '씨록 코우커넛(Cîroc Coconut)'은 씨록 보드카에 코코넛 향을 첨가한 술입니다.

© 2010 레스프리 드 분당 (www.lesprit.kr) 영리 목적 이용 및 수정 금지


씨록 - 프랑스산 와인으로 만든 보드카



'씨록(Cîroc Flag Play)'은 프랑스산 포도주를 증류하여 만든 보드카입니다.

씨록(Cîroc)은 두개의 불어 단어(Cime: 정상, Roche: 바위)를 조합하여 만든 브랜드입니다. 주된 포도를 생산하는 포도원이 높은 지역의 돌벽으로 둘러싸인 요새(Cordes-sur-Ciel) 바깥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지은 이름입니다. 포도로 만든 보드카임을 강조하는 뜻이 있는 듯 합니다.

제품을 만든 로비케(Jean-Sebastian Robiquet) 씨는 프랑스의 전통있는 꼬냑 상인 집안 출신으로, 양조학을 전공한 후 포도주 분야에서 명성을 얻었습니다. 이후 그가 프랑스 전역의 뛰어난 양조 및 증류 기술자를 모아 만든 고급 보드카가 씨록입니다.

이 제품은 포도를 저온 발효시켜 백포도주를 만든 후 이를 증류하여 보드카를 만듭니다. 저온 발효를 하기 때문에 포도의 신선한 향이, 장기간에 걸친 열로 파괴되지 않고, 유지될 수 있습니다. 저온 발효는 다른 보드카와 달리 포도를 재료로 사용하고, 뛰어난 제조팀이 있어서 가능할 수 있었습니다.

크게 보기




#시락 #씨록

© 2010 레스프리 드 분당 (www.lesprit.kr) 영리 목적 이용 및 수정 금지


코코넛향 - 순애보의 술

'코코넛(Coconut)'은 세계 여러 지역에서 나무 수액과 열매로 술을 만들던 식물입니다. 현재는 술에 향과 맛을 더하기 위해 코코넛 열매 향이 추가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코코넛의 원산지는 인도와 인도네시아 부근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여기서 해류를 따라, 태평양과 아프리카의 열대 지방으로 퍼져나간 듯 합니다.

사모아, 피지, 마오리족 등 태평양의 폴리네시아 섬에서는, 코코넛의 기원에 관한 전설이 전해집니다.

한 섬에 시나(Sina)란 구릿빛 피부에 부드러운 머릿결을 가진 아름다운 소녀가 있었습니다.

크게 보기

Samoan Girls. Image from 1902 published book Samoa, Bismarckarchipel und Neuguinea - Drei deutsche Kolonien in der Südsee.


몸이 매우 컸던 투나(Tuna)가 그녀에게 반해 결혼해달라고 왔는데, 덩치가 두려웠던 시나는 추장에게 도움을 청했습니다. 사람들이 투나의 머리를 잘라 땅에 묻었는데, 그 자리에 큰 키의 나무가 자라났습니다.

나중에 긴 가뭄이 들었을 때 사람들은 나무 열매 안의 깨끗한 물을 마시고 살 수 있었습니다.

크게 보기

Coconut Tree on the Beach during Daytime. By
Clem Onojeghuo.


열매에는 눈과 입을 닮은 세 개의 부드러운 부분이 있는데, 보통 이곳을 뚫어 수액을 마십니다. 이것은 투나가 죽어서라도 사랑하는 시나와의 입맞춤하길 바랐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크게 보기

Coconut Face. By
tree-species.


갈증 나는 여름 밤이면, 좋아하는 사람과 함께 영원한 사랑을 약속하며, 코코넛향 술 한잔 하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코코넛향

© 2010 레스프리 드 분당 (www.lesprit.kr) 영리 목적 이용 및 수정 금지

술이야기 평가 좋은 일 하신 셈치고 꾸~욱 눌러주셔요^^;
이야기 '좋아요' 부탁요.
관련상품 씨록 상품 보기   인기순
씨록 보드카
₩55,000

코코넛향 상품 보기   인기순
맬러부
₩26,000
마리 브리자르, 꼬꼬너트 (코코넛)
₩19,000
스미르노프 코우커넛 750 ml
₩27,000

square 상품문의 (상품문의수 : 0 개) 전체보기 문의하기
번호 작성자 작성일 상태
square 상품리뷰 (상품리뷰수 : 0 개) 전체보기
번호 제목 추비추 작성자 등급 작성일
레스프리 드 분당. "시락 코코넛 | 정상의 코코넛향". 2013-07-31 19:55.
이용정보 |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메일주소수집거부 | 사이트맵
상호: 레스프리 드 분당, 대표: 홍예영, 사업자등록번호: 142-09-30591, 정보관리책임자: 천자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