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p Sign
Since
English Button
Tel    E-Mail    To Map    Open
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씨록
방문자 카운트
하루
891
현재
6
샵에서 못다한 이야기
 
전체상품 > 보드카 > 씨록
시락 보드카 | 프랑스 와인으로 만든 보드카 상품정보 | 상품문의 | 상품리뷰
square 상품정보 관심등록 가격계산
9,461
상품명 씨록 보드카
제품명 Cîroc   Flag Play
상품요약 프랑스 와인으로 만든 보드카
가격 ₩55,000 현금/카드 무관 현재가
증류소 Euro WIne Gate
원산지 프랑스
원재료 포도
알콜도수 40 %
용량 750 ml
상품종류 보드카
회원평점 4.5 / 5 리뷰 2 개
구입정보
술이야기 공유 이야기나 느낌 공유 부탁요.
2
테이스팅노트 샵장과 지인들의 주관적인 경험으로, 제조사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

투명한 색에, 화이트 와인에서 느껴지는 새콤한 향과 맛을 희미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다른 보드카에 비해 향이 제법 있는 편입니다.

© 2010 레스프리 드 분당 (www.lesprit.kr) 영리 목적 이용 및 수정 금지

보드카의 맛 ⇅

서빙방법 스트레이트로 드시면 씨록의 특색인 향을 느낄 수 있습니다.

보드카는 거의 무색, 무향, 무취이기 때문에, 탄산 음료, 과일 주스 등 거의 모든 음료와 섞어 드실 수 있습니다.

보드카를 사용하는 다양한 칵테일도 있습니다.

또, 보드카를 사용하지 않는 칵테일에도, 기본이 되는 술인 베이스(Base)를 보드카로 대치해서 드셔도 큰 무리 없습니다. 예를 들어, 마르띠니 칵테일에서 진을 보드카로 대치해도 무리가 없습니다.

© 2010 레스프리 드 분당 (www.lesprit.kr) 영리 목적 이용 및 수정 금지

보드카 서빙 ⇅


관련 칵테일 레시피   인기순

래즈베리 마르띠니(Raspberry Martini)
보드카, 래즈베리 리큐어, 레몬 라임 소다수
카스머팔러튼(Cosmopolitan)
보드카, 트리쁠 섹, 라임 주스, 크랜베리 주스, 얼음
레시피 더보기 ↓


상품설명 '시락 보드카'는 와인 양조자가 포도로 만든 고급 보드카입니다. '시락' 보드카는 향이 농축되는 언덕의 위쪽에서 기른 포도로 만듭니다.

'씨록(Cîroc Flag Play)'은 씨록 브랜드의 보드카 표준품입니다.

#시락보드카 #시락 #씨록보드카 #Cîroc #프랑스와인으로만든보드카

© 2010 레스프리 드 분당 (www.lesprit.kr) 영리 목적 이용 및 수정 금지


씨록 - 프랑스산 와인으로 만든 보드카



'씨록(Cîroc Flag Play)'은 프랑스산 포도주를 증류하여 만든 보드카입니다.

씨록(Cîroc)은 두개의 불어 단어(Cime: 정상, Roche: 바위)를 조합하여 만든 브랜드입니다. 주된 포도를 생산하는 포도원이 높은 지역의 돌벽으로 둘러싸인 요새(Cordes-sur-Ciel) 바깥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지은 이름입니다. 포도로 만든 보드카임을 강조하는 뜻이 있는 듯 합니다.

제품을 만든 로비케(Jean-Sebastian Robiquet) 씨는 프랑스의 전통있는 꼬냑 상인 집안 출신으로, 양조학을 전공한 후 포도주 분야에서 명성을 얻었습니다. 이후 그가 프랑스 전역의 뛰어난 양조 및 증류 기술자를 모아 만든 고급 보드카가 씨록입니다.

이 제품은 포도를 저온 발효시켜 백포도주를 만든 후 이를 증류하여 보드카를 만듭니다. 저온 발효를 하기 때문에 포도의 신선한 향이, 장기간에 걸친 열로 파괴되지 않고, 유지될 수 있습니다. 저온 발효는 다른 보드카와 달리 포도를 재료로 사용하고, 뛰어난 제조팀이 있어서 가능할 수 있었습니다.

크게 보기




#시락 #씨록 #프랑스산와인으로만든보드카

© 2010 레스프리 드 분당 (www.lesprit.kr) 영리 목적 이용 및 수정 금지


무향 보드카 - 질감의 술

'무향 보드카(Non-flavoured Vodka)'는 무색, 무향, 무취의 보드카를 말합니다.

일반적인 보드카는 자체 향과 맛이 없기 때문에 따른 재료와 섞어 드시기 좋습니다. 어떤 음료와도 잘 어울립니다.

보드카는 질감 때문에 술만 드시기도 합니다. 알코올과 물을 섞으면 서로 다른 종류의 분자 덩어리(Cluster)가 서로 끌어 당기기 때문에, 부피가 줄고 밀도가 커져 질감이 증가 합니다.

촉감이 중요한 술은 보통 40도 정도로 만들어지는데 이때 질감이 가장 좋기 때문입니다.



고급 보드카는 좋은 물을 써서 만드는데, 불순물은 이런 결합을 방해하여 질감이 떨어집니다. 약간의 향과 맛을 내는 성분도, 부드러움을 해치지 않는 종류, 분량으로 제한됩니다.

부드러운 질감을 즐기시려면 상온에서 드시거나 차게 해 드시면 좋습니다. 액체는 온도가 낮아지면 분자 활동이 제한되어, 밀도가 증가하고 질감이 좋아집니다.



온더락으로 드셔도 되는데, 이때는 잔에 한 모금 정도만 따라, 잔을 돌리는 훨링(Whirling)으로 술을 빠르게 차갑게 한 후, 한숨에 드시면 됩니다. 녹는점이 낮은 알코올과의 혼합물도 녹는점이 낮기 때문에, 얼음을 빨리 녹게해, 희석되면 질감이 떨어집니다.

#무향보드카 #질감의술

© 2010 레스프리 드 분당 (www.lesprit.kr) 영리 목적 이용 및 수정 금지

보드카 - 무색, 무향, 무미의 깨끗한 술 ⇅

술이야기 평가 좋은 일 하신 셈치고 꾸~욱 눌러주셔요^^;
이야기 '좋아요' 부탁요.
관련상품 씨록 상품 보기   인기순
씨록 코우커넛
₩58,000

무향 보드카 상품 보기   인기순
압솔루트 보드카
₩23,000
그레이 구스 보드카
₩59,000
벨버디어
₩60,000
보드카 벨루가 (벨루가 노블)
₩89,000
스미르노프 1000 ml
₩29,000
무향 보드카 상품 더보기 ↓

square 상품문의 (상품문의수 : 0 개) 전체보기 문의하기
번호 작성자 작성일 상태
square 상품리뷰 (상품리뷰수 : 2 개) 전체보기
번호 제목 추비추 작성자 등급 작성일
2 포도를 안주로 먹을 줄이야. 추천 ggu*** 주붕 2016.12.11
1 비공개 강추 hla*** 정회원 2011.10.06
레스프리 드 분당. "시락 보드카 | 프랑스 와인으로 만든 보드카". 2009-11-24 19:40.
이용정보 |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메일주소수집거부 | 사이트맵
상호: 레스프리 드 분당, 대표: 홍예영, 사업자등록번호: 142-09-30591, 정보관리책임자: 천자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