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p Sign
Since
English Button
Tel    E-Mail    To Map    Open
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기타 포도원
방문자 카운트
하루
1,028
현재
62
샵에서 못다한 이야기
이 아이도 예뻐해 주세요
빈 555, 쉬라즈 2015
원조 호주 와인
추천상품
할인상품
 
전체상품 > 와인 > 호주 와인 > 기타 포도원
옐로우테일 쉬라즈 | 호주를 대표하는 와인 상품정보 | 상품문의 | 상품리뷰
square 상품정보 관심등록 가격계산
할인상품
7,940
상품명 옐로우 테일, 쉬라즈 2016
제품명 Yellow Tail, Shiraz
상품요약 호주를 대표하는 와인
가격 ₩15,000 현금/카드 무관 현재가
증류소 Casella Wines
숙성기간 2016 년
원산지 호주
원재료 시라
알콜도수 13.5 %
용량 750 ml
상품종류 와인, 레드 와인, 드라이 와인, 스틸 와인, 호주 와인
회원평점 5.0 / 5 리뷰 1 개
구입정보
술이야기 공유 이야기나 느낌 공유 부탁요.
1
테이스팅노트 샵장과 지인들의 주관적인 경험으로, 제조사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

짙은 붉은 색에, 비교적 강한 과일향을 가지며, 적당한 산도가 느껴집니다.

© 2010 레스프리 드 분당 (www.lesprit.kr) 영리 목적 이용 및 수정 금지

와인의 맛 ⇅

서빙방법 드실 때는 약간 낮은 17-20도 정도로 유지하면 더 좋습니다.

© 2010 레스프리 드 분당 (www.lesprit.kr) 영리 목적 이용 및 수정 금지

와인 서빙 ⇅

음식궁합 각종 육류, 특히 구운 육류와 잘 어울리며, 치즈 등과도 잘 어울립니다.

© 2010 레스프리 드 분당 (www.lesprit.kr) 영리 목적 이용 및 수정 금지

상품설명 '옐로우테일' 와인은 전문가가 아닌 일반인에게 좋은 평가를 받기 위해 만든 와인입입니다. '옐로우테일 쉬라즈'는 호주에서 가장 많이 수출되는 와인입니다.

'옐로우 테일, 쉬라즈(Yellow Tail, Shiraz)'는 '옐로우 테일' 브랜드의 와인 중 '쉬라즈' 포도 품종으로 만든 와인입니다.

옐로우 테일 브랜드의 와인 중 쉬라즈 와인이 가장 인기 있습니다.

#옐로우테일쉬라즈 #옐로우테일쉬라즈2016 #YellowTailShiraz #옐로우테일 #호주를대표하는와인

© 2010 레스프리 드 분당 (www.lesprit.kr) 영리 목적 이용 및 수정 금지


옐로우 테일

'옐로우 테일(Yellow Tail)'은 '까쎌라' 포도원에서 만드는 와인 브랜드 중 가장 유명한 와인입니다.

2001년 미국 시장 진출을 위해 만든 와인입니다. 이 와인은 두가지 새로운 시도를 하는데, 첫째는 당시 경향과 달리 오크향이 대신 과일향을 강하게 하여 먹기 쉽게 하였다는 것과, 와인 라벨을 읽기 쉽고 인상적으로 디자인 하였다는 것입니다.

즉, 와인 전문가에게 좋은 평가를 받기 위한 와인 대신, 일반인이 쉽게 찾을 수 있는 와인으로 기획한 것입니다.

이 와인은 엄청난 성공을 거두어 현재는 현재는 호주를 대표하는 와인이 되었습니다. 즉, 첫해 예상 판매량의 9배가 팔리기 시작하여, 2011년 현재 호주 와인 수출량의 20%를 옐로우 테일이 차지하게 되었습니다.

참고로, 옐로우 테일은 노란 발과 꼬리를 가진 작은 캥거루(Yellow-Footed Rock-Wallaby)의 별명으로, 호주에서 가장 예쁜 캥거루로 간주되고 있습니다. 포도원 주인은 사전에서 이 별명을 찾은 후, 차별성을 위해 대괄호 안에 적혀 있던 이 별명을 괄호와 함께 브랜드로 사용하였습니다.

#옐로우테일

© 2010 레스프리 드 분당 (www.lesprit.kr) 영리 목적 이용 및 수정 금지

시라 ⇅

'시라(Syrah Flag Play)'는 흑포도 품종의 하나입니다. 호주에서 처럼, '쉬라즈(Shiraz Flag Play)'라 부르기도 합니다.

이름의 기원은, 이란의 쉬라즈(شیراز: Shiraz) 시(City)라는 설이 가장 유명합니다. 이름은 그곳에서 왔을지 모르지만, 포도 나무는 아닌 듯 합니다. DNA 분석으로, 이란의 포도 나무와는 관계가 없는 것으로 밝혀 졌습니다.

시라는 포도 껍질의 색이 아주 짙습니다. 와인은 껍질에서 우러난 검은 과일과 향신료 향을 갖는 경우가 많습니다.

짙은 껍질 안에는 탄닌이 풍부하게 들어 있습니다. 또, 산도가 높은 포도의 하나입니다.

탄닌과 산도가 높아 부드럽고 향이 강한 장기 숙성용 와인을 만들 수 있습니니다. 와인의 탄닌과 산은 장기 숙성시에 와인의 부패를 막습니다. 또, 와인의 탄닌은 숙성됨에 따라 서로 중합되어 와인에 부드러운 느낌을 줍니다. 산은 숙성 시 알콜과 반응하여 에스터(Ester)들로 불리는 다양한 향기 성분을 만들어냅니다.

© 2010 레스프리 드 분당 (www.lesprit.kr) 영리 목적 이용 및 수정 금지

호주 와인 - 누구나 좋아하는 먹기 편한 와인 ⇅

레드 와인 - 질감의 와인 ⇅

와인 - 건강에 좋은 술 ⇅

술이야기 평가 좋은 일 하신 셈치고 꾸~욱 눌러주셔요^^;
이야기 '좋아요' 부탁요.
관련상품 시라 와인 상품 보기   인기순
빈 555, 쉬라즈 2015
₩27,000
몬떼스 알빠, 시라 2014
₩33,000
진달리, 쉬라즈
₩25,000

square 상품문의 (상품문의수 : 0 개) 전체보기 문의하기
번호 작성자 작성일 상태
square 상품리뷰 (상품리뷰수 : 1 개) 전체보기
번호 제목 추비추 작성자 등급 작성일
1 호주와인 강추 lhn*** 주붕 2017.03.25
레스프리 드 분당. "옐로우테일 쉬라즈 | 호주를 대표하는 와인". 2010-07-16 22:27.
이용정보 |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메일주소수집거부 | 사이트맵
상호: 레스프리 드 분당, 대표: 홍예영, 사업자등록번호: 142-09-30591, 정보관리책임자: 천자홍